단순성 SIMPLICITY

수익증대는 가장 단순한 결제과정에서 시작한다. 하루의 대부분을 스마트폰과 함께하는 현대사회 에서 가장 단순한 결제수단은 스마트폰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다.

안정성 SAFETY

모든 결제는 안전이 최우선 되어야 한다. 언제 어디에서 결제가 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는 명확하고 투명한 기록체계는 블록체인기반 솔루션을 통해 확보 할 수 있다.

확장성 EXPANDABILITY

최적화된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통해 언제 어느곳에서도 지불가능한 수단으로써 활용이 가능함은 결제범위의 확장을 야기하며 제한 없는 결제시스템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.

대중성 POPULARITY

대중에게 가장 가깝고 친숙한 기기 스마트폰을 통해 이루어지는 MDF의 결제 시스템은 누구나 쉽게 접하고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.

간편결제와 포인트 통합

MDF 결제플랫폼을 사용하는 모든 상점의 결제와 각 상품의 구매에 따라 제각기 지급되던 각 상점들의 포인트를 통합하여 고객의 실질적인 포인트 사용과 서비스의 질을 향상 시키고 또한 제품구매에 따라 각 개인 사용자들의 데이터들이 꾸준히 축적된다. 이러한 데이터들이 개인 참고용으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다양한 사용자들과 상호복합적인 비교와 분석을 통해 객관적인 지표 형성, 사회적 연결망 안에서 구매성향에 따른 마케팅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.

MDF 생태계 확장 - 메인넷 업그레이드

MDF Project는 2021년 하반기 메인넷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추후 블록체인 기반으로 하는 부동산, 미술품 등의 NFT코인을 발행하여 기존 자산을 디지털 토큰화 하는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.